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체중 감량 및 체중 감량: 슬림화

카테고리 없음

by 라이트데칸 2020. 6. 4. 08:18

본문


체중 감량 및 체중 감량: 슬림화



살을 빼는 것은 어렵다.


만약 여러분이 잡동사니를 먹는 것에 익숙하다면, 건강하게 먹기 시작하는 것은 쉽지 않다.


다음의 자료는 당신이 실질적인 결과를 낼 수 있는 작은 양보를 하는 것을 안내할 수 있다.




칼로리 섭취량을 모니터링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지방 섭취를 제한하는 추가적인 방법을 발견한다면, 그것을 시도해 보라.


여러분은 또한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을 다른 선택사항으로 대체할 수도 있다.




체중 감량은 특정 장소에서 많은 희생을 요구하지만, 더 이상 입맛이 하나가 될 필요는 없다.


예전 같으면 저지방이나 저칼로리 음식은 싱거웠고 맛도 전혀 없었다.


이제 해로운 탄수화물과 지방이 방해가 되지 않고 같은 맛을 내기 위해 더 좋은 방부제와 감미료를 사용할 수 있다.


체중 감량 여정을 계속하면서 여전히 맛이 좋은 음식을 소비하고 싶다면 이것은 훌륭한 전술이다.




유행성 다이어트는 체중 감량을 시작하는 멋진 방법처럼 들릴지도 모른다.


살을 빼고 싶다면 피해야 한다.


유행성 다이어트는 그저 그들이 말하는 것처럼, 오래가지 못할 다이어트다.


당신은 당신이 먹어야 하는 음식에 싫증을 내거나, 당신의 몸이 다이어트에 빠르게 반응하는 것을 멈출 것이다.


설상가상으로, 그것은 당신에게 더 잘 먹는 방법을 가르쳐주지 않는다.


당신은 건강에 좋은 음식과 관련하여 정보에 입각한 선택을 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식단을 선택해야 한다.




규칙적인 운동 스케줄을 따르십시오.


만약 당신이 일정을 잘 잡지 않는다면, 당신은 체중 감량보다 다른 것들을 우선시 할 것이다.


매일 당신이 항상 운동할 규칙적인 시간을 고르시오.




잠을 많이 자도록 해.


최적의 건강을 위해 대부분의 성인들은 매일 밤 약 8시간의 연속 수면을 필요로 한다.


잠을 자지 않는 것이 네가 살을 빼는데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하지 않니? 또한, 규칙적인 수면 주기를 유지하는 것은 건강한 습관을 기르는 방법을 배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것이 성공적인 체중 감량을 위한 하나의 열쇠다.




규칙적인 섹스는 체중 감량 도구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섹스는 기분을 좋게 하는 엔돌핀을 분비하는데, 전문가들은 사람들이 더 행복할 때 적게 먹는다고 말한다.


당신은 또한 다른 종류의 운동을 통해서와 마찬가지로 섹스를 통해 많은 칼로리를 소모할 수 있다.


실제로 성관계는 올바른 방법으로 하면 30분당 150칼로리까지 소모할 수 있다.




운동 후에 20g의 설탕을 먹는 것은 실제로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


설탕과 단백질을 결합하면 몸이 설탕을 분해해 근육으로 보낸다.




단체 운동은 큰 동기부여가 된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산책이나 해.


가족과 함께 단체 스포츠를 하라.


많은 단체 활동은 재미있을 뿐만 아니라 체중 감량에도 도움이 될 것이다.




산만하면 체중이 쉽게 쌓인다.


소비하는 것에 전혀 신경을 쓰지 않으면 결국 자신이 알고 있는 것보다 더 많이 먹게 되어 체중 감량 노력에 지장을 받게 된다.


매 끼니마다 얼마나 많이 먹는지 주의하라.


그러면 덜 먹게 될 것이다.




이러한 팁을 사용하고 곧 결과를 보기 시작하십시오.


살을 빼는 것이 불가능한 것은 아니다.


현실적으로 접근해 장기적으로 계속 유지하도록 함으로써 그것에 대한 더 많은 통제력을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