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 간단한 조언으로 요통 개선

카테고리 없음

by 라이트데칸 2020. 6. 4. 08:18

본문


이 간단한 조언으로 요통 개선



매일 수백만의 남녀노소가 요통을 안고 산다.


통증이 가벼운지 쇠약해지는지, 이런 사람들은 종종 그 문제를 어떻게 다루어야 할지 갈피를 잡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다행히도, 요통을 돕기 위해 할 수 있는 많은 좋은 일들이 있다.


도움이 되는 충고를 읽으세요.




어떤 운동 요법은 허리 부상과 그것이 가져오는 고통을 최소화하는데 좋다.


요가는 근육을 강화하고 유연성을 향상시키며 미래의 긴장된 근육을 예방할 수 있는 저충격 운동 프로그램 중 하나일 뿐이다.


무거운 물건을 많이 들어 올려야 한다면 무거운 물건을 반복적으로 들어올리는 동안 복부와 등 근육을 강화하는 운동이 부상의 예방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좋은 자세는 요통을 줄이는 데 중요하다.


격렬한 신체활동이 허리 부상이 발생하는 유일한 방법은 아니다.


비록 문제의 진실은 한 번에 몇 시간씩 나쁜 자세로 앉아 있는 것, 즉 많은 사람들이 컴퓨터를 하면서 하는 일이라는 것이 뒷 근육에 많은 손상을 줄 수 있다는 것이다.




진공청소기로 서 있거나, 걷거나, 어떤 종류의 활동도 할 때 몸을 구부리지 마십시오.


진공청소기로 인한 요통은 몸을 구부리게 하는 진공청소기를 끊임없이 밀고 당기면서 생긴 결과물이다.


이러한 가정 활동 중에 적절한 자세를 유지한다면 이러한 고통은 쉽게 피할 수 있다.


완전히 똑바로 서 있는지 확인하고, 다리의 힘으로 진공의 움직임에 힘을 주어라.


허리를 사용하면 요통이 더 많이 생긴다.




허리 부상이 자주 생긴다면 통증을 느끼기 전에 정기적으로 척추지압사를 방문하십시오.


심각한 허리통증은 작은 문제가 발생하는 대로 처리하면 종종 피할 수 있다.




허리 통증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는 것은 그것을 더 복잡하게 만들 뿐이다.


여러분이 이미 느끼는 불편함을 악화시키지 않도록, 그리고 근육 경련을 예방하기 위해서입니다.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여러분이 겪고 있는 고통을 진정시키기 위해 등에 열을 가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의 허리 통증이 극심하거나 길다면, 단지 일상 생활의 아픔과 아픔이 아닌 다른 무언가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의사와 이야기 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허리 통증의 근본적인 원인에 대한 단서를 제공할 수 있는 전체 의료 기록을 평가하는 등 다양한 종류의 검사를 수행할 수 있으며, 따라서 자신의 상태를 해결하기 위한 적절한 조치 계획을 제시할 수 있다.




요통에는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약과 처방전 변형 등 다양한 종류가 있다.


어떤 조치든 의사와 상의하는 것이 중요하다.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약은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도움이 되지 않는다면 의사와 상의해서 처방이 필요한 더 강한 약을 구해야 한다.




인구의 약 3분의 2가 요통을 겪거나 어떤 종류의 요통을 겪을 것이라고 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허리 통증을 어떤 종류의 외상성 부상의 결과로 생각한다.


많은 경우에, 그것은 고통을 초래한 일련의 사건들의 마지막 부분이다.




자세가 좋다.


제대로 앉지 않으면 척수와 등에 무리가 갈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직장에서나 다른 어떤 것을 위해 오래 앉아있어야 한다면, 지지하고 편안한 의자를 가져라.


좋은 자세를 유지하고 등을 튼튼하게 하기 위해 운동볼에 앉는다.




밤새 잠을 자고 척추와 목에 더 좋은 위치를 찾으려고 노력하는 동안 여러분의 몸이 어떻게 놓여져 있는지 잘 알고 있어야 한다.


허리를 숙이고 자는 것이 통증을 억제하는 가장 쉬운 방법이다.


절대 엎드려 자지 마라.




요통을 완화하기 위해 춥거나 열을 이용한다.


얼음은 염증과 통증을 줄여준다.


반면 온기는 혈류를 증가시켜 근육을 이완시킨다.


따뜻한 목욕물, 난방용 패드, 전기 담요는 여러분이 그것들을 사용하는 동안 잠들지 않는 한, 모두 좋은 치유 열의 원천이다.




이 글을 읽으면서 허리가 아프다고 해도 이제 안심이 가능함을 알게 됐다.


위에 포함된 전략이 효과가 있는 것으로 증명되었으므로, 당신은 그것들을 활용해야 한다.


가까운 미래에, 당신의 아픈 등이 역사가 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