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어떤 상황에서도 훌륭한 지도자가 되는 방법

카테고리 없음

by 라이트데칸 2020. 6. 4. 08:17

본문


어떤 상황에서도 훌륭한 지도자가 되는 방법



리더쉽은 많은 사람들, 특히 강한 리더가 된 경험이 없는 사람들을 피한다.


정말 좋은 리더십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배우고 싶다면 가능한 한 그 과목을 배우는데 몰두하는 것이 가장 좋다.


이 기사는 당신이 리더십과 그것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해 더 많이 알아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어떤 좋은 리더라도 앞으로 다가올 시간에 집중해야 한다.


그 다음은 무엇이고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 알아야 한다.


당신이 마음을 읽는 사람은 아니지만, 당신은 이런 방법으로 어느 정도 성공을 거둘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6개월 후, 혹은 1년 후가 될지 계속 자신에게 물어봐라.


그러면 당신은 그것에 대해 계획을 세울 수 있다.




리더로서 결정을 내릴 수 있어야 한다.


네가 사장이니까 많은 결정을 내려야 할 거야.


만약 그 팀이 문제 해결책에 대해 몇 가지 다른 의견을 가지고 있다면, 몇몇 사람들 대신 모든 사람들에게 이익이 되는 해결책을 결정하라.




다 아는 체하지 마라.


당신이 좋은 아이디어를 많이 가지고 있더라도 다른 사람들이 그들의 의견을 제시하도록 하라.


그들은 여러분의 아이디어가 어떻게 개선될 수 있고, 더 잘 실행될 수 있는지, 또는 계획의 문제점은 무엇인지에 대해 여러분에게 제안할 수 있다.




팀원들과 대화할 때는 준비가 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질문할 수 있는 질문을 생각해 보고 직원들이 현재 어떤 작업을 하고 있는지 이해하십시오.


그들을 위한 강력한 답을 개발하는 데 시간을 보내세요.


만약 당신이 구체적인 답을 제시할 수 있다면, 그 팀은 틀림없이 당신을 존경할 것이다.


그것은 또한 많은 귀중한 시간을 절약할 것이다.




일이 잘 마무리되면 상을 주어라.


정기적인 봉급은 크지만, 인센티브는 정말로 사람의 일을 향상시킬 것이다.


만약 팀원이 특별히 열심히 프로젝트를 한다면, 그들에게 선물이나 현금 보너스로 보상하라.


이런 상황에서 좋은 지도자는 관대하다.




부하들은 당신이 내리는 결정에 따라 당신을 판단할 것이다.


당신에 대한 그들의 의견은 고용, 해고, 승진, 특정인배정 등에 의해 영향을 받을 수 있다.


직원 개개인의 장점을 보상하는 대신 편애를 보여주는 것은 생산성을 떨어뜨리고 기업의 사기를 떨어뜨릴 수 있다.




리더로서, 여러분은 매일의 시간을 조금 가지고 일터가 어떻게 되어 가고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심지어 팀원 몇 명에게 이 평가에 참여하도록 요청할 수도 있다.


제안을 요청하고 그들이 하는 말을 마음에 새겨두어라.




비즈니스 리더로서 개발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이고 도전적인 기술 중 하나는 부하 직원의 말을 듣는 기술이다.


부하직원들은 종종 확고한 생각을 가지고 모든 사람에게 유익한 방식으로 그것을 가지고 달릴 수 있다.


그들이 여러분의 비전을 이해한 후에, 그들이 들은 것과 개선이 이루어질 수 있다고 생각하는 방법을 여러분에게 말하도록 하라.




진정한 성공을 거둘 수 있는 기업의 능력에 관해서는 진정한 리더십을 대체할 수 없다.


하지만 리더십 원칙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진정한 지도자가 될 수 있다고 느끼지 못했을 수도 있다.


이 기사의 정보를 이용하면 효과적인 리더가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