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현실 세계를 위한 보험 조언

카테고리 없음

by 라이트데칸 2020. 5. 28. 22:22

본문


현실 세계를 위한 보험 조언



보험은 질병, 비극 또는 사고 동안 재정적으로 당신을 보상한다.


보험은 여러 가지 형태와 유형의 보험으로 나온다.


당신의 차, 당신의 집, 당신의 삶, 그리고 심지어 당신의 고양이까지 위한 보험이 있다.


갑작스러운 사고가 발생했을 때 보험은 그 여파를 보상하는 데 도움이 된다.


다음 기사는 당신이 얻을 수 있는 많은 종류의 보험과 그것들로부터 가장 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설명을 제공할 것이다.




몇 개의 보험 회사로부터 1년 단위로 새로운 견적을 받는다.


각 회사는 당신의 견적 가격을 정확히 어떻게 책정하는지가 다르다.


어떤 사람들은 다른 간격과 다른 요인에 기초하여 인용문을 변경한다.


이 모든 기준으로 기업 간 보험약가 편차가 크다.


구매 대상 회사를 선택하기 전에 반드시 쇼핑하고 두세 개 이상의 견적을 받으십시오.




어떤 보험회사에서든 두 개 이상의 보험을 구입하는 것은 당신의 주머니에서 돈을 벌 수 있다.


대부분의 보험회사들은 그들의 모든 보험정책을 회사에 가지고 있는 고객들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보험에 가입할 때 견적을 여러 개 요청하십시오.


개별 정책에는 하나를, 번들 가격에는 다른 정책을 구입하십시오.




소규모 사업체가 있는 경우 모든 선택사항을 적용하십시오.


너는 모든 종류의 기회에 대해 보호받아야 한다.


정책을 주의 깊게 검토하고 새 조항을 추가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올바른 보험을 들려면 회사가 제공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야 한다.


보험에 관해서라면 결코 주저하거나 당황하지 말고, 항상 보험사에 당신이 이해하는 관점에서 설명해 달라고 요청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그들의 부정이 의심된다면, 이러한 종류의 정책을 이해하는 누군가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확인하라.




보험 청구가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하려면, 시간을 내어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를 기록하십시오.


당신과 당신의 보험대리점 사이의 모든 전화를 기록하시오.


이것은 당신의 주장이 잘 진행되고 있는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되고, 당신이 여전히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려준다.


이메일 또는 편지를 사용하여 전화 또는 직접 대화에서 얻은 정보를 문서화하십시오.




비록 보험이 적용되었다고 생각할지라도, 작은 청구서를 제출하지 마십시오.


소액 청구를 하는 것이 요금 인상의 원인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소액 비용을 스스로 부담하는 것이 아마도 더 저렴할 것이다.


청구를 하지 않고 장기간 다니면 많은 기업이 할인을 해준다.


전폭적인 취재는 바뀌지 않을 테니 큰 사건 발생 시에도 대비할 수 있을 겁니다.




보험 증서를 정기적으로 검토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받을 수 있는 할인, 피할 수 있는 부정확함 또는 심지어 당신이 제거했을 수 있는 추가적인 사람들을 발견할 수 있다.


오류나 누락은 비용이 많이 들 수 있기 때문에 모든 서류를 다시 한 번 확인해 볼 가치가 있다.




쇼핑도 하고, 숙제도 하고, 보험료율도 최고로 올려라.


보험사를 선택하기 전에 가능한 한 많은 연구를 하고 싶을 것이다.


보험에 대한 지식이 많아질수록 제대로 된 보험에 가입하기가 쉬워질 것이다.




매년 모든 보험 정책을 검토하여 보험이 계속해서 당신의 필요에 맞는지 확인하십시오.


돈을 절약하기 위해, 당신은 당신의 오래된 차량에 대한 충돌 승차자 보호를 없애거나, 당신의 가정 정책에 대한 더 높은 공제 혜택을 받고 싶을 것이다.


의료수요나 가족규모에 변화가 생겼다면 정책을 조정할 필요가 있을 수 있다.




기사 앞부분에서 언급된 바와 같이, 이용할 수 있는 보험의 종류는 다양하다.


당신이 당신 자신과/또는 당신의 재산을 보험에 들 수 있는 방법을 전에 생각하지 못했던 방법을 발견했기를 바란다.


보험에 가입하는 것은 여러분에게 비극, 질병, 사고의 불행한 경우, 여러분과 여러분의 가족이 보험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조금 더 많은 준비를 할 수 있다는 것을 알려준다.